본문으로 바로가기

이시대 최고의 주인공을 길러내겠습니다. ABOUT IUK

Home IUK 광장 커뮤니티 방송국 사연신청

방송국 사연신청

2012년 수요일, 목요일

김아련 2012-04-06

조회 : 1872

첨부파일
201203141948468123.jpg











1. LMFAO - Shots (Feat. Lil Jon)
2. Pitbull - Bon Bon
3. Da' Zoo - La La La (Hot Girls)
4. 2NE1 - In The Club
5. LMFAO - Champagne Showers (Feat. Natalia Kills)
6. LMFAO - Party Rock Anthem (Audiobot Remix)


앞서 듣고온 첫곡 LMFAO의 Shots이란 곡은 빠른템포의 클럽힙합곡입니다. 이 곡을 운전하다가들으면 정신줄을 놓게 된다고하네요. 게다가 LMFAO는 Lil Jon과 Remix ver.등의 버전이 많다고 합니다.

손가락 두 개로 총모양을 만든 후 찌르는 형식으로 춤을 추며 모두가 한마음으로 같이 춤을 출 수 있는 신나는 곡이기도 한데요. 이 곡 하나로도 벌써 흥이 돋구어진 것 같습니다.

다음 곡 듣고 이어가보도록 할께요

이번에 듣고온 곡은 Pitbull의 Bon Bon이란 곡인데요. 이 곡은 클럽음악으로 유명한 곡이죠. 리듬감도 좋고 쉽게 따라할수있는곡에다 리믹스가 더 듣기좋고 신나는 곡이에요. 게다가 홍대클럽에서 2011년 상반기에 빠지지않는 곡이라고하네요.

이번에 들을 곡은 2NE1의 In the club이라는 곡인데요. 이 곡은 아시는분들이 있을거라 생각해요. 2NE1의 첫 번째 미니앨범에있는 곡으로서 슬로우 템포의 곡입니다. 클럽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풀어 놓은 내용으로 남자와 여자의 사이를 이야기하고 있는 곡입니다.

가사에 집중하여 들어보시길 바랍니다. 2ne1의 in the club

여러분 클럽음악 재밌으셨나요? 저도 한번 여러분들이 추천하는 클럽음악을 들어보고싶네요. 앞으로 저도 클럽음악에 대한 관심을 많이 가져야겠어요. 이번곡은 LMFAO의 Party Rock Anthem곡인데요. 이 곡도 유명하죠. 대표적인 클럽음악이라고 할 수 있는 곡이에요. 이 곡 역시 빠른템포와 신나는분위기를 가지고있는 곡이죠.





[박미연, 서호연]